기독교 자료/주일학교

성령안에서 무시로 기도

gracegracr 2010. 8. 20. 17:12

마지막으로 성령 안에서 깨어 무시로 기도하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기도는 영적인 무장 그 자체는 아닙니다. 그러나 영적인 싸움에서 기도는 필수적인 것입니다. 기도가 없이는 영적인 무장을 할 수 없고,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도 없습니다. 기도는 영적 전쟁에서 보급선이나 무전기와 같습니다. 하나님께 도움과 지원을 요청하고, 하나님의 지휘와 명령을 듣고 따르는 것이 기도입니다. 우리는 능력이 없고, 가진 것이 없지만, 기도로 하나님의 능력과 풍부함을 끌어다 쓸 수 있습니다. 또한 기도로 다른 성도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특별히 영적인 싸움이 치열한 사람들을 기도로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기도하는 우리 세움교회 교우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를 위해서도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깊이 있게 깨닫고 담대히 증거할 수 있도록 항상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기억하면서 다 같이 기도드리겠습니다.

이제 평안히 세상으로 나가십시오.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인으로 사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로 옷입고, 영적인 싸움에서 늘 승리하십시오. 그리고 성령의 능력 가운데서 항상 기뻐하십시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 아버지의 극진하신 사랑과,은혜가

우리 안에 계서서 우리의 변화를 촉구하시는 거룩한 영의 교제하시는 은총이, 예수 그리스도로 옷입고, 영적인 싸움에서 늘 승리하기를 원하는 이 자리에 모인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과 그 가정과 일터와, 교회와 우리 겨레 위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